비교적 담담한 보선 패배 반응도 그 연장선일 것이다.
수사로 말한다는 검사 출신이라 그런지.‘국민과의 대화는 우호적인 패널 구성으로 ‘팬미팅이라는 비판을 받았고.
용산은 생각보다 조용하다.몸 기울이지 않으면 듣고 있다는 걸 상대가 어찌 알겠습니까.집단편향에 빠져 듣고 싶은 것만 들었기 때문에 이런 어이없는 반응이 나온다.
지지율이 갑자기 내려가도 ‘보여주기 정치는 없다는 메시지를 낼 뿐이다.팬덤 정치에 오염된 우리 정치가 어느새 이런 지경에 이르고 말았다.
금보다 은이다美 경기침체 예고한 올드보이금반지보다 은수저 많다‘은 투자 수익률의 함정더 중앙 플러스머니랩대박 바이오주 미리 사둘까브루스 윌리스에 주목해라2050년 세계 4위 경제 대국인니 투자.
이현상 논설실장 삼성 창업주 이병철 회장이 즐겨 쓰던 붓글씨는 ‘경청이었다.사사건건 발목만 잡고 내분 상태인 거대 야당과 맞서 총선에서도 이길 것이다.
그러나 그렇지 않았다.펑펑 울었다대통령 호출 거절한 檢총장3초 정적 후 노무현 한마디강금실 난 ‘죽었구나 싶었다대통령-평검사 115분 맞짱더 중앙 플러스사투리 어벤저스바당 간 하르방 찾지 못허연‘사투리 래퍼 할망 슬픈 반전충청도 배우 정준호 식겁했다국밥 어때유? 백종원의 등장햄버거? 그려에 속지마라충청도 출신 부장님의 반전더 중앙 플러스호모 비아토르:길 위의 독서서울 2㎞.
‘사형제 이야기 속 아버지의 상실감을 여권은 제대로 느끼고 있을까.그러는 동안 만 5세 입학.
Flink :
Lin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