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일장군들은 그러려니 했는데 중령 묘석에 검은 천이 씌워졌다.
김 위원장이 군사력 증강에 몰두하는 동안 인민들의 삶은 절망적이다.김호홍 한국국가전략연구원·대북전략센터장 더 중앙 플러스관점의 관점 +사랑이냐.
극초음속 미사일(화성-8형)은 거의 완성 단계이고.군 최고 수뇌 회의에서 ‘전선 공격 작전계획과 전투 문건들을 요해(파악)하며 서울과 평택의 주한미군 기지를 겨냥했다.국정농단이냐…한동훈 갈등 뿌리는 김건희유료 전문공개독대 불발? 언플 그만하라이제 ‘한동훈 책임론 나왔다김건희 오지랖.
북한 매체들도 상상할 수 없는 짧은 기간에 빛나는 위업 완성이라며 찬양 일색이다.잠수함발사탄도미사일(SLBM).
다산 정약용은 『목민심서(牧民心書)』에서 ‘백성의 삶을 돌보는 일이 통치자의 첫째 임무(誠牧民之首務)라고 역설했다.
전술핵과 극초음속 미사일.유권자들도 정치권의 일방적 주장에 동조하기보다는 객관적 설명력이 높은 주장을 잠정적 참으로 선택할 수 있는 안목을 갖추어야 한다.
시한폭탄공천개입 의혹의 본질이다더 중앙 플러스성공한 노무현.한 사람의 마음속에도 열정과 냉정이 언제나 교차하기에 인생의 길은 어느 한 쪽으로만 귀결되지는 않는다.
과학적 근거에 기초한 확률적 판단보다는 정치적 신념을 우선한다.푸틴 등 전 세계의 정치지도자들도 자신의 이익과 이념을 위해 여론을 호도하고 냉정한 판단을 흐리게 한다.
Flink :
Lin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