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산고 등 초중고를 아우르는 학군을 갖췄다.
10)1953년 8월 8일 경무대에서 열린 한미상호방위조약 가조인식.반도체는 중국 경제와 첨단 군사력의 핵심이다.
러시아는 우크라이나를 침공해 민주주의를 위협하고 있다.바이든 대통령은 모든 역량을 다해 위기에 빠진 자유민주주의를 지키겠다고 한다.그러나 지금 한국의 위상은 과거보다 더 없이 확대되고 커졌다.
이를 기반으로 2049년엔 (미국과) 싸워 이기는 군대를 건설한다는 계획도 내놨다.자유롭고 개방된 풍요롭고 안전한 세상 구현이 목표다.
2021년 알링턴 국립묘지 연설) 지금부터 5년이 ‘사회주의 현대화 강국 건설을 향해 분투하며 진군할 시점.
국제사회가 북한 핵 개발과 미사일 발사에 대해 제재하고 있는데도 중국과 러시아는 북한의 뒤를 봐주고 있는 게 현실이다.그래서 미국은 민주주의 가치를 지키기 위해 외교·경제·군사 등 모든 수단을 동원하려 한다.
가치·신뢰 동맹 더욱 다져야김민석 군사안보연구소 선임위원 자본주의는 소멸하고 사회주의가 반드시 승리할 것.[사진제공=일조각] 바이든 미국 대통령과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의 말처럼 향후 10년 동안 세계는 격동의 시대를 맞을 것 같다.
동맹과 우방을 최대한 동원하고.☞IPEF=바이든 행정부가 주도한 인도·태평양 지역 경제·안보 플랫폼.
Flink :
Link :